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스카이 빛의 아이들이라는 게임이에요
오늘은 유료가 아닌 무료게임을 가지고 왔어요
스팀에서 무료로 판매하고 있고, 아직 개발중인 게임이라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어요.
장르 자체는 힐링 쪽이긴 한데 어드벤처의 느낌도 나요
아름다운 풍경, 귀호강을 하는 bgm과 함께 하는 게임이에요
처음 시작하게 되면 지금 보이는 양갈래의 주인공이 하늘을 날며 시작하는데요
갑자기 날개가 사라지고 땅으로 추락하게 되고 그곳은 모두 어둠에 휩싸였어요.
게임의 주인공이 마음의 불씨를 이용해서 어둠에 휩싸인 곳을 구원하는 게임이에요
제가 첫번째로 플레이 했던 곳을 새들의 정원 마을이라는 곳이네요.
이곳을 저의 마음의 불씨로 어둠으로부터 구했어요.
사실 여기까지가 튜토리얼이라고 생각해요.
이 다음부터 제대로된 스토리와 함께 첫걸음이 시작되거든요.
간단하게 정리하면 별들이 준 빛으로 구름 속에 왕국을 세웠지만 빛을 가볍게 여긴 탓에 어느순간 그림자가 왕국을 덥쳤고 그들은 저로부터 새로운 희망을 봤다고 해요. 빛이 떨어진 별들에게 마음의 불씨로 빛을 찾아주는 게 이 게임의 주된 목적이에요. 아까 위에서 말했던 내용하고 비슷하죠?
플레이를 하다보면 날개빛이라는 것을 수집할 수 있는데 이걸 모으면 비행능력이 올라가요.
(날개 빛은 맵 곳곳에 숨겨져 있으니까 모험하면서 꼭 수집해줘야해요)
날개빛을 수집해서 비행능력을 올리고 맵에 있는 영혼의 기억을 보고 그림자에 굳어버린 영혼을 깨우면서 퀘스트를 이어나가는 게임이에요.
날개빛 말고도 영혼을 깨우면 양초나 하트를 지불해서 그 영혼의 제스처나 목소리, 치장품 등 수집할 수 있어요.
게임 자체는 엄청 단순한 편이에요.
장르가 힐링, 어드벤처인 만큼 모험 컨텐츠가 잘 짜여져 있고, 위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아름다운 풍경이 있고 소리는 못담았지만 엄청 힐링되는 브금이 나와요.
무료게임이라고 해서 퀄리티는 기대하지 않고 플레이 했는데 기대치보다 높다고 생각해요.
게임 그래픽 자체도 아기자기해서 편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어요.
부담감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고 계신다면 '스카이 빛의 아이들' 한 번 플레이 해보세요.
정말 힐링되실거에요
다음에도 재밌는 게임 가져올게요!